네이버, '전국 댕댕이 사진 자랑 대회' 개최

댕댕이 인생샷 공모전. (네이버 제공)
댕댕이 인생샷 공모전. (네이버 제공)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아주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네이버가 오는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이해 '전국 댕댕이 사진 자랑 대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대회는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댕댕이자랑' 오픈톡에 반려견 사진과 이름을 올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공감 스티커를 이용해 다른 사용자들이 올린 반려견 사진에 반응을 남길 수도 있답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는 참여자를 위한 경품 혜택도 더해졌어요. 공감 스티커 수와 오픈톡 매니저 평가를 합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반려견 5마리를 선정해 다음 달 '댕댕이자랑' 톡방의 배경화면 모델이 될 수 있고, 최대 60만 원 상당의 럭셔리 반려동물 용품도 경품으로 제공된다고 해요.

박수현 네이버 오픈톡 리더는 “지난해 대회 기간 동안 '댕댕이자랑' 오픈톡에서 공유된 메시지 수가 전주 대비 25배 이상 증가하는 등 많은 반려인과 랜선 집사들이 반려견에 대한 애정과 응원을 나눴다”면서 “공통 관심사를 가진 이용자들이 오픈톡에서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일상 속 즐거움을 찾도록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여 귀여운 반려견의 사진을 자랑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보세요!

최지호 기자 jho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