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의 퍼포먼스 호흡이 오는 3월 롯데시네마에서 새롭게 펼쳐진다.
26일 롯데컬처웍스 측은 숏무비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를 오는 3월7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62곳에서 상영한다고 전했다.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는 미니3집 타이틀곡 '대쉬(Dash)'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영상 등 총 7분12초 규모로 구성되는 숏무비다.
롯데시네마의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 단독상영은 같은 시기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팝업 'Happy Plave Day'와 함께, 플레이브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 성격을 띤다.
극장 고유의 대형 스크린과 음향 시스템을 배경으로 한 트렌디 감각의 '짧고 간결한 스낵콘텐츠' 호흡은 물론, 팬문화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팬들은 물론 업계 안팎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지난 플레이브의 'Hello, Asterum! Encore' 라이브 뷰잉을 통해 플리들의 뜨거운 팬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