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 솔로 아티스트 규빈이 첫 미니 앨범을 발매했다.
규빈은 26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Flowering(플라워링)'을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다. 'Flowering'에는 설렘, 수줍음 그리고 용기로 가득 찬 소녀의 이야기를 통해 사랑의 다양한 단면을 담아냈다.
규빈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이번 미니 앨범인 'Flowering'은 '개화'를 뜻하며 순수한 첫사랑의 설렘과 감정을 규빈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또한 10대 소녀에서 성숙한 아티스트로 한 걸음 더 나아간 규빈의 성장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LIKE U 100'은 밴드 기반의 Electro-Pop Rock 장르로, 매력적인 기타 리프와 규빈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캐치한 멜로디와 센스 넘치는 가사로 데뷔곡 'Really Like You'에 이은 규빈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타이틀곡과 함께 이번 앨범에는 'Evergreen', 'Oops!', '아무튼, LOVE!', '보다', 'LIKE U 100(English Version)'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규빈이 앨범 전곡의 작사 및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규빈은 이번 앨범에 대해 "말 그대로 '피어나는 순간'을 뜻하는 'Flowering'은 제가 진정으로 꽃 피는 시기에 들어섰다는 설렘을 느낀 앨범"이라며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10대 시절의 일기처럼 솔직한 마음을 담아낸 정말 규빈다운 특별한 기록"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더 성장하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팬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은 무궁무진한 이야기가 이번 앨범을 통해 활짝 피어나길 바라며 이 꽃이 더 환하게 피어날 수 있도록 저와 함께 해달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규빈은 27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8일 '뮤직뱅크', 3월 1일 '쇼! 음악중심', 3월 2일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