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민라 2025, 1차 라인업 공개…이승윤·정승환·다비치 등

사진=민트페이퍼
사진=민트페이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Beautiful Mint Life 2025, 이하 뷰민라)'가 1차 라인업 아티스트 24팀을 발표했다.

주최사 민트페이퍼가 27일 공개한 뷰민라 1차 라인업에는 지난 1월 진행한 '뷰민라 아티스트 추천 이벤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한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뷰민라와 첫 인연을 맺게 된 아티스트들이 다수 포함됐다.

먼저 6월 13일에는 아티스트 추천 이벤트 1위에 오른 이승윤을 필두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보컬상을 수상한 선우정아, 복면가왕 9연승의 주역 윤민이 보컬로 있는 터치드, 일렉트로닉과 록의 절묘한 조합 Glen Check(글렌체크), 퓨쳐 펑크를 표방한 트랜디한 사운드의 THE SOLUTIONS(솔루션스), 오랜만에 컴백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SAM KIM(샘킴), 정규 앨범 'FRUTO' 발매 및 전국투어로 활발한 활동 중인 오월오일, 감각적 멜로디와 공허한 분위기의 가사가 돋보이는 DASUTT(다섯)이 포함됐다.

이어 6월 14일에는 발라드 세손 정승환을 비롯해 밴드 붐의 주역 실리카겔, 완전체 N.Flying(엔플라잉), '싱어게인3' 준우승자 소수빈, 넓은 음악 스펙트럼의 George(죠지), 음원 강자 너드커넥션, 가파른 상승세의 Dragon Pony(드래곤포니), 애니메이션 록 밴드 까치산이 무대에 오른다.

6월 15일에는 다비치를 시작으로 민트페이퍼의 역사와 함께해 온 10CM(십센치),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 적재, WAVY(웨이비)의 수장 Colde(콜드), 섬세한 음악의 데이먼스 이어, 모던록밴드 브로콜리너마저, 공연계의 블루칩 유다빈밴드, 록스타 한로로가 이름을 올렸다.

주최사인 민트페이퍼는 "올림픽공원 잔디 보양 문제로 인해 올해 뷰민라 일정을 6월로 미루게 됐다"며 "준비 기간이 길어진 만큼 금요일 일정 추가와 6년 만에 대형 스테이지인 KSPO DOME의 대관까지 확보하여 좀 더 업그레이드된 시즌을 맞이할 준비가 됐다. 또한 뷰민라 만의 시그니처인 문화, 체육 센터를 비롯 부가 콘텐츠 및 이벤트에도 심혈을 기울여 관객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할 계획"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올해 뷰민라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송파구 올림픽공원의 3개 스테이지(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카페 블로썸 하우스, 러빙 포레스트 가든)에서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